아프리카TV에서 활동중인 인기 BJ 이시우가 10월5일 새벽 아프리카TV에서 활동을 하면서 특정인들에게 여자친구를 포함한 여성들을 상납했다는 충격적인 폭로를 했다. 폭로중 운영자가 방송정지 처분을 내리면서 의혹은 점점 더 증폭되고 있어 파문이 예상되고 있다.
이시우는 해당 방송에서 자신의 군면제 관련 발언과 함께 "사석에서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3번? 4번? 그리고 그 술자리에서 이런저런 일들이 많이 일어났어요. 어.. 보적보(여성의 성기를 비하하는 단어, 여성의 적은 여성이라는 의미) 파티하기 3일전 쯤 연락이 오더라구요. 시우야 누가 XX이를 되게 마음에 들어 하는데 나한테 좀 소개시켜줄래? 걔한테 좀 소개시켜줄래? 술자리 한번 가져서? 그리고 제가 보적보 파티를 떠납니다. 그리고 그날 제 여자친구가 디게 많이 우는데 전화를 한통 받았어요. 니 여자친구를 맘에들어하는 사람과 술을 한잔 먹고있는데 니 여자친구가 우니까 그사람이 마음이 많이 아파한다. 우리 언제볼래?? 그 후에 약속을 잡고 만나죠. 만나서 술을 먹습니다. 그자리에는 제가 아는 여자 5명정도가 함께 했고 제 여자친구는 다른사람 옆에 앉아서 술따르고 그사람이 만지면 가만히 있고 그랬었죠. 그런말을 하더라구요 주변에 성형한 여자애들이 많아서 풋풋한 대학생 같은 여자를 원한다. 저한테 그때 당시에는 공식방송이 있었으니까 은연중에 암스맨 뭐 이것저것 본인이 하는 공식방송 이야길 하면서 베스트비제이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받아들였습니다. 전 개새끼니까요. 그때부터 안하던 롤방송도 해봤고 별 지랄같은거 다했죠. 그리고나서 2번째 술자리였나요 3번째 술자리였나요 술을먹고 제 여자친구가 취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여의도에 있는 어떤 아파트를 갔죠 저는 다른방을 썼구요 그분의 지휘하에 제 여자친구랑 어떤분이랑 제 여자친구는 그날 두번 본 남자랑 잠자리를 가졌죠. 정확히 말씀 드립니다. 떡을 쳤죠. 그리고 그걸 시킨분은 저한테 벤츠가 언제들어오냐며 수도없이 여자를 요구하셨고 전 심지어 제가아는 여자들한테 뭐 일정 거래라고 하죠 그래서 그분이..... "라고 충격적인 폭로를 했다.
이후 아프리카TV 운영자가 갑자기 등장해 이용정지 경고창을 띄우자 BJ 이시우는 "이게 뭐가 타인의 정지에요?"라고 말한 뒤 방송은 종료 되었다. 성삽납을 받은 당사자로는 인기 남성 BJ, 연예인, 서비스 관계자까지 거론되고 있어 폭로의 후폭풍은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다.
과거 BJ 이시우는 당시 파트너 BJ 였던 지코에게 미모의 여성게스트를 소개해 준 합동 방송에서 "하나만 물어 봐도 되겠습니까? 만약에 제가 안좋은 일을 당해 가지고 안좋은 일이 생겨서 정지를 당했을 때 형님이 홍이사님께 전화를 드릴겁니까 안드릴겁니까"라는 멘트를 해 여성게스트 접대 방송이라는 의혹이 증폭되었다. 당시 지코는 '영자야 보고 있냐? 방송에서 떡(섹스)만 안치면 절대 정지 안당해 영자야 씹새끼야 일로와서 들어봐 아프리카TV 홍이사가 보호막이다. 뒤에서 홍이사라는 분이 봐주고 있다'라고 말해 큰 논란이 되었었다.
본 기자가 아프리카TV 홍보팀에 연락을 해 해당 사건에 대한 입장을 묻자 관계자는 "아직 전혀 모르고 있는 사건이다. 사실 확인 후에 답변을 드리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현재 BJ 성상납 관련 글은 주요 커뮤니티에 급속히 퍼지고 있으나 특정인의 요청으로 삭제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